웰니스관광 홍보영상

자연과 사람이 쉬어가는 치유의 땅

건강과 행복이 흐르는 생명의 땅

전라남도 웰니스 힐링투어

나를 향해 밀려오는 바다, 귓가를 스치는 숲의 숨결,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시간, 남도의 바다와 숲을 만끽하는 첫 번째 웰니스 투어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온천과 한방의 만남 남도의 바다에는 치유의 힘이 뜨겁게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남도의 갯벌에는 놀라운 힘이 숨어 있습니다. 건강한 치아로 맛을 느끼고 차오르는 기운으로 다시 힘을 내는 당신을 위해 남도의 힘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웰니스 투어를 추천합니다.

끝없이 이어지길 바라는 아름다운 길 낭만적인 드라이브, 당신을 맞이하는 바다의 온기 형형색색 자연으로 물들어 하늘거리는 하늘, 짭쪼름하게 잘 구워진 바다 한 점, 젊음을 지키는 짙고 진한 한 접시, 남도의 사랑과 낭만이 기다리는 세 번째 웰니스 투어로 떠나보세요.

찌르는 듯한 스트레스를 편안하게 녹여주는 너른 하늘, 빛과 소금 건강을 향해 열리는 시비의 바닷길 까지 한 폭의 그림처럼 영원히 취할 듯이 남도의 편안함과 아름다움이 펼쳐지는 네 번째 웰니스 투어로 안내합니다.

은은한 향기로 세상을 노력과 배려로 아픔을 구겨지고 찌푸려진 마음까지 바르고 질서 있게 정돈해 주는 진정한 마음의 힐링 남도의 정성과 배려가 기다리는 다섯 번째 웰니스 투어로 안내합니다.

전남의 땅에서, 전남의 바다에서, 전남의 숲에서, 전남의 맛으로, 전라남도 웰니스 힐링투어로 새로워진 당신을 만나보세요.

생명의 땅 전라남도

© Wellness Tour to Jeollanam-do.

창닫기